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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와 필요한 기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6:48

    벌써 자율주행차가 누군지 알아보도록 하죠. 자율주행차란?


    요즘 시점에서 자율주행차가 계발돼 상용화된다면 보다 안전하고, 빠르고, 경제적, 편리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을 것이다. 운전자는 차 안에서 목적지만 안내하고 스스로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기술이 있습니다. 그때그때 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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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AD란?


    고속도로 주행 지원 시스템입니다. 차량이 스스로 주행하기 위해 차간 간격을 유지하고 고속도로에서 주행할 때는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필요한 것이 고속도록 주행 지원 시스템입니다. 언의미 의견해도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해본 분들이면 사람이 안 하고 기계가 전자적으로 작동해도 된다는 의견은 쉽게 할 수 있는 숨니다. 그러나, 현재 고속도로에서의 원·밴적인 차량 속도를 말하면, 문재의 위험성.을 어떻게 줄일지를 감정하고 있는 것 같다. ​


    후방 경보 시스템이란?


    후츄크발 경보 시스템, 현재 경보를 통해서 주변에 알린 것에 주변 차량과 충돌을 줄이는 것이 우선 1것이다. 그 후 제동장치의 전자적 개입에 의해 정지·과인패스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제1최근 시점에서는 감지와 경보로 되어 있지만 더 나아 가면 360° 보이기로 해서 알 수 있는 인공 지능까지 저의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AEB란?


    자동차 주변에 다른 차량이 본인의 장애물이 본인임을 표시할 때 제동자치를 통해 정지한다. 이는 최근 하나 정속도 이상으로 자동으로 과속 방지 기술이 있는 데다 브레이크 유연성을 통해 탑승자 안전을 위한 기술로 해석됩니다. 최근에도 충분히 계발이 진행되고 있으면 속도에 의한 제동 거리가 사건시되는 것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속 상태에서 제동 정도를 어느 정도 하느냐가 탑승자에게 신체적 위험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LDWS란?


    이것은 블랙박스에서 경험해 본 시스템으로 최근 자신의 차에 옵션으로 있는 것으로 현재 이용되고 있는 기술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졸소음 운전으로 인한 차선이 가면시에 알림으로써 매우 유용한 기술이 앞으로 더욱 발전하여 우리 자율주행차에도 적용되는 기술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삶이 앞으로 더 편안하고 안전해지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LKAS란?



    ASCC란?


    이 기술도, 최초의 정속 유지를 하는 고속도로 귀추 이과의 원거리 운전으로 정속 주행을 위한 유용한 기술입니다. 막상 사용해 보면 잘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만, 자율주행에 적용되면 차가 정속 주행에 의한 쾌적한 자율주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TJA란?


    혼잡구간 주행지원시스템은 차량 통행이 많은 곳에서 왔다 갔다 하는 귀취에 적용되는 기술이다. TJA기술은 이제 사용화된 레이더와 카메라, 센서 등 기본 시스템을 활용하고 50km/h미만의 저속 주행시에 차선 이탈 방지와 차간 거리 조절 등을 자동으로 수행하고 안전한 자율 주행을 돕습니다. 운전자들은 혼잡한 도로에서 운전하다 보면 정내용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이를 대체할 기술이 상용화되면 모든 운전자들이 환영할 것이다. 이론상으로는 충분히 가능하지만 실제로 상용화돼 문재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우리의 미래생활이 더 편리하고 풍요로워지지 않을까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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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에도 자율주행차를 실현하기 위한 기술은 우리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위해 많은 조사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전세계적으로 관심을 갖고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도 이런 생활에 익숙해지기 위해서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교양 교육과 나름의 신기술을 좀 더 강화하고 친해지는 것도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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