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은아] 배우 고은아, 전 소속사 대표가 야구방망이로 폭행을 휘둘렀다고 주장! 이거 충격입니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0:19

    >


    배우 고은하가 전 소속사 대표가 과인을 폭행했다고 폭로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야구방망이로 폭행을 휘두르면... 이건 정말 충격이라고밖에 표현할 수 없어.  이 151개, 배추는 유튜브 채널'밀 빵'으로 전 소속사 대표의 폭행을 폭로했어요. 그는 "모 선배와 소속 사무소에서 스캔들 소문이 나온 ","그런 상황에서 스타 1리스트와 영화를 보러 갔는데 누군가 '내가 남자와 영화를 보러 갔다'는 정보를 제공하고 회사 사람들이 영화관까지 나를 잡으러 왔다"라고 했다. 이어 "내 가방과 휴대전화를 빼앗은 다소 그늘져 어떤 영화를 봤는지 따지기 시작했다"며 "(소속사 대표가) 옆에 있던 야구방망이로 내 머리를 '쿵' 때렸다. 퍼뜩 정신이 들어 두개골이 부서질 정도의 통증을 느꼈다. 잠에서 깬 상태에서 반 기절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고은아는 갑자기 내게 엎드렸다. 그 상태에서 야구방망이로 다시 허벅지에 맞았다. 그후에는 어머니께 드렸습니다. 어머니는 사무실에서 무릎을 꿇고 계셨다. 아버지에게도 전화해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고 협박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고은하의 말을 듣던 동생 미르는 특히 언니 회사가 그런 게 심했어요 소속사에서는 우리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위약금을 몇억씩 요구했어요라고 주장했어요.고은아는 아우미ー루과 함께 유튜브 채널'밀 빵'에서 과거 연예계에서 1어 저는 다양한 1을 폭로했어요. 이 81에는 모 여배우가 나의 역할에 질투하다 현장에서 집단 따돌림을 받은 1에서 시상식 오항 것 같지만, 선배 배우에 제가 예약한 드레스를 빼앗긴 1도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고은하가 부당대우를 당했다고 고백했더니... 누리꾼들이 깜짝 놀랐다고 한다. 소속사 갑질이 한 여배우 갑질은 정말 충격이었다. 고은아와 미르는 각각 배우와 가수의 활동을 중단하고 유튜브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배우 은아 #고은아 #소속 사갑질 #여배우 카푸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