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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T 센서블랩 자율주행 'Roboat'를 사용하여 암스테르그 다음 운하의 3D지도 실때때로 구축 (레이저스케이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3:49

    원문 출처: Design boom 작년에 우리는 MIT 조사자가 암스테르담에서 어떻게 자율주행 보트로 도시 수로(Waterway)를 개선할 수 있는지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Roboat이라고 명명된 조사 프로젝트는 캐롯 리어트의 MIT seanseable city lab과 Amsterdam Institue for Metropolitan Solutions(AMS)간의 협력 조사였다. 이들은 도시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시에 부유하는 다리와 무대를 형성하고 쓰레기를 모아 물건을 배달하고 사람들을 수송하는 자율 플랫폼을 구성하는 새로운 종류의 온디맨드 인프라를 계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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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ages courtesy of roboat​ 이를 가능하도록 자율 주행 보트는 주변 환경을 3차원으로 표현해야 한다. 연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센티미터까지 정확하다. 그러므로 MIT senseable citylab은 잠재적인 fleet에 3D매핑 기술인 레이저 스케이프(laserscape)를 제작하였습니다. 인공지능으로 구동되는 카메라를 이용해 레이저 카메라는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인식한다. 컴퓨터 비전 및 레이저 스캐닝 기술처럼 수백만 개의 리드와 데이터 포인트를 결합해 계속적으로 업데이트된 수로 리드를 캡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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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IT와 AMS는 운송, 배달 서비스, 쓰레기 수집 및 인프라를 지원하는 로봇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 중심인 목표의 1개로서부길 사용량이 적은 운하에 교통량의 일부를 발달하고 바쁜 거리의 혼잡을 완화하는 것이었다 보트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어떤 장애물도 만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었다 레이저 스케이프에 각 보트는 초당 300,000포인트 이상을 수집하고 물체의 탐색 및 분류에 사용할 수 있는 도시의 사진을 작성한다. 데이터 수집은 암스테르담의 수로 생활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제공하기 위한 MIT 목표의 일부였다 이 도시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로봇은 물의 터ビュ런스를 극복하고 효율적인 경로를 계산해 환경 조건을 측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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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3D매핑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Roboat팀은 가장 먼저 충분히 강력한 보트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센서나 전자 장치를 사용하고, 스마트한 3D인쇄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팀은 가장 먼저 20하나 6년에 이 배의 프로토 타입을 틀어 봅시다 암스테르담의 운하를 합격하는 사전 프로그램된 경로를 따라서 보내는 계속된 테스트에서 디자인을 개선했습니다. 미래연구는 파도와 조류 그리고 승객과 화물의 추가 질량을 포함하는 방법을 찾는 것을


    포함할 것이었다 프로젝트를 이해하려면 roboat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아래의 비디오를 시청해 보세요.<출처> Designbo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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