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즈음 핫한 펭수와 유산슬 그리고 겨울왕국2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6:47

    #펜스#유상슬#유재석#트로트#겨울 왕국 2#엘사는 안 본 인#올라프#ebs​


    >


    지난주 일요일에 본 겨울 왕국 2입니다 요새 어린이 어른에 상관 없이 함께 즐기는 관심이 있으므로 시험하려고 합니다.몇년전에 유행가가 아주 많았던 겨울왕국중 하나는 은정스토리를 재미있게 본것같습니다.당시까지만 해도 이렇게 어른들은 못보셨겠지만 지난주 스토리에 영화관에 갔을 때는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부모님들도 계셨지만 어른들도 많이 보였습니다.엘사와 안나의 캐릭터도 좀 더 세련되고 재밌게 봤어요​


    >


    저는 엘사와 안나보다는 겨울왕국에서 우라프가 가장 나쁘진 않은 캐릭터 입니다.당신들 귀엽지 않나요?저 순록 이름은 몰라요.센터에 올라프 캐릭터 미니어처도 하나 있어요.지금 다시 겨울왕국 안나와 엘사의 드레스가 최신 유행의 시대가 오는군요.조카들이 5세 때 입었던 기억이 있지만 지금은 초등 학교 3학년이니까 입실이 없을 것 지금 세로프게 4~6세 어린 아이들이 입죠?​


    >


    요즘 또 하나 핫한 트로트가수가 있죠~~!!! 유상술 가수 입니다.어디서 많이 보지 않았나요? 바로 만능 MC 유재석 씨입니다이번에는 트로트 앨범까지 내고 정스토리 대단한 분인 것 같아요.앞서서 트로트 선배님들을 제치고 순위도 상위에 지방 행사도 꽤 하고 있다고 합니다.MC 유재석 말고 트로트 유산수로 유명한 노래도 잘 부르시네요.​


    >


    대표 곡은 합정 역 5번 출구 갑자기 포 맨의 안녕 그와잉야(신촌 역 4번 출구 앞이다)이 교은헤이그와잉네요 합정 역 5번 출구의 사람들이 많지만 더 갈 거 같습니다. 대표 곡만 있고 싶었는데 사랑의 재개발도 있습니다.저는 아직 못 들었는데 트로트 가수 유상술 씨의 사랑 재개발도 들어봐야죠.​


    >


    마지막으로는 가장 핫한 캐릭터도 펜스지만 펜스는 아이보다 어른이 더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캐릭터입니다.저도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최신 가장 인기가 많은 펜스입니다.​


    >


    EBS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랑 같이 운동회도 했었거든요.'포통령'이라고 불리는 뽀로로도 보이고, 정연의 오래된 캐릭터군요. 방귀 대장, プン이, 그리고 번개맨, 펜스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했습니다.​


    >


    펜스 방송 협상이 정말 많이 들어온대요.요즘에는 연예인들만 찍힌다는 CF도 찍었다고 들었어요.각종 이벤트와 프로그램이다 보니까 CF 출연까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펜스를 그린 캐릭터 디자인은 얼마나 예쁘고 뿌듯할까요?​


    >


    펜스 10만 구독자 축하 축하제의 블로그도 10만 구독자가 들어오는 것을 바라면서 박수 박수 박수 ​ 감사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